뱅앤올룹슨 E8 끊김 문제, 브랜드별 호환정도, AS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IT|2020. 1. 8. 22:45
반응형

E8과 관련된 검색어 중 "E8 끊김현상"이 유독많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끊김현상 해결하기

혹시라도 끊김이 발생한다면 다음처럼 진행하면 됩니다!

- 앱으로 페어링 : 초기화 > 베어플레이 어플에 등록된 내역 삭제 > 재등록

- 단순 페어링 : 블루투스내역초기화 > 블루투스 등록

E8 제품은 앱으로 페어링 시켜야 인식 잘되는 편인데 혹시라도 앱으로 페어링 하지 않았다면 앱으로 연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복불복이란 말이 많던데 찾아보니 주로 초기제품에 인식불량이 높다고 합니다! (제조년월을 확인하시길!)

리뷰어 내용 종합 정리

여러 리뷰를 찾아서 정리해본 결과 삼성, LG, 애플과의 호환성 정도는 다음과 같이 정리가 되네요

- 삼성 : 끊김다소발생, 삼성제품 자체의 블루투스기능이 좋지 않다는 평이 높네요

- LG : 끊김없음

- 애플 : 끊김없는편

다만 해당 리뷰어의 스마트폰 문제 or E8이 초기제품이거나 개선제품일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더라도

삼성제품을 사용하는 리뷰어들(S7,S8,노트8,노트9)의 의견은 다소 부정적이네요.

이에 반해 LG(V30,V40,G7)와 애플(X,8+)사용자는 긍정적입니다.

AS 받기

위와 같이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끊김이 발생한다면!

다음과 같은 경우에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1분에 1,2번 정도의 끊김이 발생하거나 블투페어링이 안될 때 교환 할 수 있어요!

담당 직원이 10~20분 정도 청음해본 뒤 위와 같이 눈에 띄는 이상이 있어야 교환할 수 있죠.

단, 국내정발의 경우 구매일 기준 2년 동안 무상 AS가능합니다! 뱅앤올룹슨은 부품을 가지고 있지 않기에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죠.

그러나, 구매영수증 + 정품스티커 + S/N가 있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 AS기간이 지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