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드레 파워비츠프로 한쪽 연결이 안된다!?

IT|2020. 5. 9. 16:47
반응형

파워비츠프로 연결하기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 파워비츠프로 한 쪽만 연결이 안되거나 안들리는 경우, 케이스에 넣었다가 빼면 자동 연결됩니다!

ⓑ 이렇게 해도 안된다면 파워비츠프로 케이스를 재설정하는 방법을 써야해요!

 

이건 비츠바이닥터드레에서 알려준 방법!

이어폰에 사운드, Bluetooth 또는 충전 문제가 있는 경우 이어폰을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1.이어버드 양쪽을 케이스에 넣습니다. 케이스를 열어 둡니다.

2.케이스의 시스템 버튼을 15초 동안 또는 LED 표시등이 빨간색과 흰색으로 깜박일 때까지 길게 누릅니다.

(LED 표시등이 계속 흰색으로 깜박입니다. 이는 Powerbeats Pro를 iPhone, Mac, Android 기기 또는 기타 기기와 다시 쌍으로 연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시스템 버튼을 놓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렇게 했음에도 연결이 안됐습니다ㅠㅠ

정상연결되는 이어폰에선 뚜두!하는 소리가 났는데

연결, 소리가 안나는 이어폰에선 뚱뚜루루루루.... 하는 이상한 소리가 났어요ㅜ

원인이 뭘까??

저의 경우 알고보니 아이폰 충전잭이 불량이었던것..!!

충전잭을 파워비츠프로 케이스에 끼웠을 때 불이 들어왔다가 안나오길래 케이스도 고장난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충전잭을 바꾼 뒤로 충전도 잘되고, 충전 후 양쪽 다 정상작동합니다!

그리고 뚱뚜루루루루... 하는 소리는 블루투스 연결이 끊겼다는 것이 아니라, 현재 배터리가 방전됐으니 충전하란 소리예요!

이 소리가 뭔지만 알았어도 이렇게 고생안했을텐데ㅎㅎ

무튼 해결돼서 다행♥

 

반응형

댓글()